라인
왼쪽
오른쪽
> 소식 · 정보 > 연예계소식
한중 합작 메이크오버쇼, ‘리본’ 사례자 모집에 나선다한국인 출연자 모집 중
오명관 기자  |  iscmnews@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17  00:02:3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성형프로그램이 넘쳐나는 시대! 진정한 성형은 마음까지 치유하는 것이라는 모토로 하는 힐링 성형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메이크오버쇼 렛미인의 감동과 기적을 뛰어넘을 또 다른 감동 메이크오버쇼는 바로 중국 텐진(천진) 위성 방송에서 11월부터 방영될 힐링 성형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리본(Re:本) (가제) ’ 이 그 주인공인데, 프로그램의 타이틀인 리본(Re:本) (가제)는 100% 한국에서 제작되어 중국 텐진(천진) 위성방송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총 24부작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비포 애프터만 강조하는 기존 성형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한 여성이 갖고 있는 외면부터 내면까지 모든 고민을 치유해 마치 다시 태어난 것 같은 마음가짐으로 앞으로의 꿈꾸는 삶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생 솔루션의 역할도 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자는 중국인 12명, 한국인 12명으로 구성되며 한국인과 중국인 모두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함과 동시에 마음에 치유까지 받게 될 예정이다. 또한 중국인 참여자의 경우 회복기간 동안 한국에 체류하면서 회복과 동시에 한국 관광까지 진행돼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주는 것은 물론 만연하는 중국내 성형관광에 대한 불신도 없앨 예정이어서 좋은 중국과 한국의 뷰티 멘토로 떠오를 전망이다.

만약 프로그램에 출연자로 참여하게 되면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성형을 통해 외모와 체형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것은 물론 전문 상담가 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제대로 들여다보며 치유하는 심리적인 치료, 성형 후에 꿈꾸는 삶의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불러 일으켜주는 인생 솔루션!! 등을 받게 될 예정이다.

촬영은 8월부터 진행 될 예정이며(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출연자 기준은 1) 무모한 성형으로 생긴 부작용을 삶에 고통을 받고 있는 사례자 2) 아름답지 않은 외모로 차별을 당해 아픔을 겪고있는 사례자, 3) 외모로 인해 실연의 아픔을 겪었던 사례자 4) 사고나 선천적 기형으로 일상생활조차 힘든 사례자, 5) 연예인을 꿈꾸지만 외모로 인해 번번히 좌절했던 경우 등 외모로 인해 꿈꾸는 일에 도전하는 것에 두렵거나 좌절을 겪었던 어떤 사람이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 사진 = 휴먼이슈
현재 한국인 출연자를 절찬리에 모집 중이며, 출연자는 성형 전부터, 성형 중, 성형 후 까지 최소 1개월 ~최대 3개월까지 촬영에 협조해야 하며, 얼굴공개 및 일상생활, 집, 가족, 친구 등도 반드시 모두 공개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이름, 나이, 얼굴 사진, 고민부위 사진, 신청 사연, 연락처 등을 적어 bey0518@giagroup.co.kr 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리본(Re:本) (가제)가 방여되는 중국 텐진(천징) 위성 방송 ISTYLE 채널’2003년에 톈진 위성 방송에 개설된 채널로 ‘의류, 음식, 주택, 여행, 오락’ 5가지 주제의 채널로 구성, 이와 관련된 전문 방송 프로그램 방영 중에 있다.

베이징, 톈진, 상하이, 광저우를 포함한 전국 30곳의 지역과 도시에 방송, 190개 이상의 케이블 방송국으로 방영되고 있으며 10%의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채널입니다.(패션 4726만 3천가구 ⅹ 4명(가구당 추정 인구) = 1억8천905만 2천 명이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오명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지역업체정보
인물 포커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북 익산시 중앙로 7번지 (구, 중앙동 1가 29-7번지)  |  대표전화 : 063-852-3357  |  팩스 : 063-851-3356
등록번호 : 전북 아 00014호  |  등록일 : 2006년 5월 8일  |  발행·편집인 : 오명관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오명관
이메일 iscmnews@iscmnews.com / iscmnews@daum.net
Copyright © 2013 익산시민뉴스. All rights reserved.